Community
옵티마 소식
옵티마가 전하는 건강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신제품 출시] 엘더베리가 함유된 '옵티마스마트 베리 하이' 출시
2021.07.02

 

약국 프랜차이즈 옵티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옵티마스마트 베리 하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옵티마스마트 베리 하이'는 엘더베리 농축액과 배농축액, 아연과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이 함유된 제품이다. 이외에도 프락토올리고당과 사양벌꿀, 혼합7종 유산균과 건조효모 등을 함유하고 있다.  

 

엘더베리는 검붉은 자주색의 베리류 열매로 비타민A와 비타민C, 안토시아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블루베리의 3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달콤한 베리 맛의 '옵티마스마트 베리 하이'는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액상 스틱포 형태로 휴대가 용이하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에 적합한 제품으로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옵티마의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엘더베리 캐릭터인 '엘몬'(엘더베리 몬스터)을 적용해 아이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어필할 예정이다. 

옵티마케어 관계자는 "신제품 '베리 하이'는 어린이를 위한 영양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아연과 비타민, 나이아신, 유산균 등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루 한포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 여름철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옵티마는 지난해 출시한 약국 전용 브랜드 '헬시초이스' 명칭을 '옵티마스마트'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명 변경 이후 선보이는 첫 제품인 '베리하이'는 옵티마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3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30길 66. 산수빌딩 2층
  • Tel. 1588. 7656
  • Fax. 02. 529. 8033
  • E-mail. hello@optimacare.co.kr
ⓒ 2020 Optimaca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