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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마의 30년 노하우와 고객 체험 사례를 기반으로
약사가 만드는 제품, 당신의 건강한 습관을 위해
옵티마가 함께 합니다.
간편식과 육식 위주의 식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엄선된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사용합니다.
우리 몸의 면역과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효소’를 담습니다.
옵티마의 밸런스 철학을 바탕으로 단일 성분에 편중하지 않고 복합 성분을 사용하여 조화롭게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연구합니다.
옵티마의 30년 노하우와 고객 체험 사례를
기반으로 800여 명의 약사가 만들어
고객에게 신뢰받는 제품입니다.
옵티마 체질 임상약학 연구소 설립
한국생활건강 연구원 개설
'옵티마' 브랜드 출범
옵티마 국제 대체의료 심포지엄 개최
조성물 특허 3종, 건강보조식품 특허 4종 취득
옵티팜(약국 경영관리 시스템) 특허 1종 취득
조성물 특허 2종, 건강보조식품 특허 1종 취득
유산균 제품 '리웰업골드,리웰키드업,라피노스' 출시
옵티마 약국 500개국 가맹
스트레스 완화 제품 '스태비' 출시
어린이 비타민 제품 '옵티키즈' 출시
비타민D 제품 '효모디앤아연'출시
신경기능유지 제품 '옵티몬' 출시
옵티마 약국 800개국 가맹
어린이 실크펩타이드 제품 '리셀키즈' 출시
위장질환 제품 '메타자임' 출시
항산화 제품 '밸런스G' 출시
'옵티마 밸런스' 브랜드 런칭
(현. 옵티마 건강식품 37종 보유) (현. 옵티마 밸런스 8종 보유)
어린이 엘더베리 제품 '베리 하이' 출시
전문가의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하여
고객의 바른 건강 습관을 만들어갑니다.
옵티마 Identity를 나타내는 4가지 심벌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하트는 사람과 자연을 사랑하는 옵티마의 정신을,
나뭇잎은 자연유래 원료를 사용하는 옵티마 제품을,
뫼비우스띠는 선순환과 조화를 지향하는 옵티마의 철학을,
약국 십자심벌은 건강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